반응형

오토캐드 2020 키젠 다운로드 및 제품키 일련번호 등 공유 

오토캐드 무료 체험판 다운로드 후 정식 버전 전환 시 필요한 파일 

Autodesk autocad 2020 products X-force download + full ver.

* 학생용 입니다.

 

학생용 시리얼넘버 (일련번호) 틀렸다고 나오면 넷 중 하나도 돌려서 써야함. 넷 중 하나는 무조건 됨. 

 

오토캐드 2020 버전 프로덕트키 (제품키) 

001L1

 

한글판, 영문판, 클래식 버전 모두 동일함.

크랙 실행 주의사항 및 방법

 

1. 오토캐드 2020 크랙 키젠 파일 실행 시작 전에는, 인터넷이나 백신 프로그램 등이 바이러스로 인식할 수 있다. 오토캐드 2020 무료 체험판 다운로드 후 실행이 제대로 되는 것을 확인하면, 인터넷 연결을 해제하고 컴퓨터를 껐다가 다시 켠다. 인터넷 연결이 꺼진 상태로 키젠 실행을 해야한다.

2. X-force 크랙 다운로드 후, 키젠을 실행하여 요청코드를 생성한다. 

3. patch 패치 버튼을 누르고, 성공했다는 문구가 뜨면 generate 버튼을 클릭한다. 

4. 활성화 코드가 생성되고, 오토캐드 2020 라이센스 등록이 된다. 

Autodesk autocad 2020 products X-force download + full ver. 

 

 

오토캐드 2020 새로운 기능

 

1. 모든 장치에서 AutoCAD 사용

데스크톱, 웹 또는 모바일까지 거의 모든 장치에서 AutoCAD의 도면을 보고, 편집하고 작성할 수 있습니다.

 

 2. AutoCAD를 사용하여 클라우드에 저장된 DWG 액세스

최고의 클라우드 저장소 공급업체뿐 아니라 Autodesk의 클라우드를 통해 AutoCAD에서 DWG 파일에 액세스합니다.

 

3. 블록 팔레트

비주얼 갤러리를 사용하여 최근에 사용한 리스트에서 블록을 효율적으로 삽입합니다.

 

4. 빠른 측정

도면에 마우스를 가져다 대기만 하면 근처의 모든 측정값이 빠르게 표시됩니다.

 

5. 매끄럽고 현대적인 파란 인터페이스가 포함된 새로운 어두운 테마

대비 향상, 선명한 아이콘 및 모던한 다크블루 인터페이스로 눈의 피로를 줄입니다.

 

6. 2가지 도면 버전 또는 Xref 간의 차이점 식별

현재 창에서 두 버전의 도면 비교 내용을 바로 표시합니다.

 

7.  재설계된 소거 환경을 사용하여 도면을 쉽게 제거

손쉬운 선택과 객체 미리 보기로 여러 개의 불필요한 객체를 한 번에 제거합니다.

 

8. 저장 시간 절감과 같은 성능 개선 활용

SSD 하드 디스크의 경우 저장 속도는 높아지고 설치 시간이 50% 단축되어 속도 향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Autodesk autocad 2020 products X-force download + full ver.

 

반응형